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귀멸의 칼날 코쵸우 시노부 피규어(매직큐브 )

Life

by 리빙밍글 2021. 8. 8. 17:29

본문

귀멸의 칼날은 작가는 고토게 코요하루의 첫 번째 장편만화예요. 일본의 만화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된 작품으로 연재 4년 3개월만에 최종화인 205화를 끝으로 완결되었어요. 저는 귀멸의 칼날을 넷플릭스 애니메이션으로 귀멸의 칼날을 처음 접하게 되었어요. 집콕시대에 틈만 나면 넷플릭스네요.

주인공인 탄지로와 네즈코 모두 매력적이지만 오늘은 귀멸의 칼날에서 가장 친절한 코쵸우 시노부 매직큐브 피규어를 소개해 드릴께요.

귀멸의 칼날 충주 코쵸우 시노부


시노부는 언제나 침착하고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지 않고 언제나 누구에게나 친절한 성격이예요. 코쵸우 시노부의 상냥한 목소리 "모시모시, 다이죠부데스까~?" (もしもし 大丈夫ですか?)는 참 매력적이예요.


코쵸 시노부는 꽃의 호흡의 파생 호흡인 벌레의 호흡을 사용해요. 귀살대의 9명의 기둥 중 한명으로 오니(도깨비)에게 해를 가하는 등꽃을 이용한 독을 개발하지요. 독을 사용함과 동시에 귀살대 본부의 시노부의 나비저택은 귀살대의 병동으로 이용되어요.


매직큐브 코쵸우 시노부의 피규어는 시노부의 상징인 나비와 등꽃이 정말 잘 표현되어 있네요. 이제 하나씩 피규어를 살펴보아요.


감사합니다!!

LIST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귀멸의 칼날 카마도 네즈코 피규어(매직큐브 )  (0) 2021.08.15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