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귀멸의 칼날 카마도 네즈코 피규어(매직큐브 )

Life

by 리빙밍글 2021. 8. 15. 19:58

본문

귀멸의 칼날 코쵸우 시노부에 이어서 카마도 네즈코 피규어를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귀멸의 칼날 주인공 탄지로의 여동생인 네즈코는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인 것 같아요. 너무 귀엽다가도 또 각성하면 여성적인 매력이 폭발하는 아주 매력쟁이 네즈코, 이번에 매직큐브에서 출시한 각성한 네즈코 피규어를 데려왔답니다.

귀멸의 칼날 카마도 네즈코


카마도 네즈코는 어린 동생들을 보살피며 나물도 캐고 집안일도 도와주며 평범한 삶을 살아가요. 하지만 탄지로가 집을 비운 어느날 오니에게 가족들이 다 죽음을 당하고 오니가 된 네즈코를 탄지로가 발견하게 되지요. 오니가 되어 어린이 수준으로 지능이 떨어지지만 다른 오니와 다르게 식인을 하지 않으며 사람들을 오니로부터 보호해 주어요. 오니로 변한 네즈코의 머리카락 끝부분이 붉게 물드는데요. 피규어에서도 붉은 머리카락의 매력을 잘 표현해 주었어요. 그리고 각성한 네즈코의 몸은 성인의 체구로 완벽한 몸매를 드더내지요.

 

 

각성한 네즈코


매직큐브 네즈코를 보면 왼쪽 눈에 혈관, 날카로운 손톱과 발톱, 이마의 뿔 그리고 온 몸에 잎사귀 줄기 문양이 잘 나타나 있네요. 이렇게 각성한 네즈코는 성현 6 다키를 압도할 정도로 강해진 상태예요.

 

 

네즈코 혈귀술

네즈코의 혈귀술도 잘 표현이 되어 있어요. 자신의 피를 매개로한 네즈코 혈귀술의 불은 도깨비 본체와 도깨비가 만들어낸 것을 태워 버리지요. 추후에 이 혈귀술은 '도깨비에 관련된 것만을 태운다'는 특징 덕분에 '도깨비의 독만을 태워서 해독'하는 응용력을 보이지요. 붉은색의 네즈코 혈귀술은 네즈코 주위 둘러싸며 표현되어 있어요.



그외 표현들


네즈코 주변으로 벚꽃이 화려하게 피어있어요. 꽃은 주변 배경정도의 표현인듯 디데일이 살아있지는 않은 것 같아요. 그리고 발아래에는 네즈코가 해를 피해 숨어있는 궤짝도 있답니다. 그리고 이 피규어의 가장 매력 부분은 달과 호롱불 인것 같아요. 손으로 톡톡 두드리면 호롱불에 불이 들어와요. 그리고 달빛에 비친 네즈코의 모습이 정말 매력적이랍니다.

 

LIST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귀멸의 칼날 코쵸우 시노부 피규어(매직큐브 )  (0) 2021.08.0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