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3 단풍 절정시기와 가을 축제

Travel/국내여행

by 리빙밍글 2023. 10. 10. 17:08

본문

날이 쌀쌀해 지면서 이제는 주변의 나무들의 색깔도 바뀌기 시작했어요. 산림청에서 2023 단풍 절정시기에 대한 발표도 있었습니다. 우리나라 단풍 명소에서는 다양한 축제도 열린다고 하는데요. 짧은 가을이라 더 소중한 이 시기 2023 단풍 절정시기확인해 보시고 좋은 추억 만들어 보아요. 

 

2023 단풍 절정시기

 

2023 단풍 절정시기

가을이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바로 단풍입니다. 2023년 단풍 절정시기는 산림청의 예측에 따르면 10월 말부터 11월 초로 예상됩니다. 강원도 설악산에서 시작하여 내장산, 지리산, 한라산까지, 지역과 수종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주로 이 시기에 단풍이 절정을 이룬다고 합니다.

 

2023 단풍 절정시기2023 단풍 절정시기
2023 단풍 절정시기2023 단풍 절정시기
2023 단풍 절정시기

 

전국 가을 축제, 어디로 갈까?

이 가을, 어디로 떠날지 고민 중이라면 2023년 가을에 열리는 다양한 축제 확인해 보세요.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보내는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화담숲 가을단풍축제: 단풍의 장관

화담숲에서는 10월 20일부터 11월 중순까지 가을 단풍 축제를 개최합니다. 화담숲은 400여 품종의 다양한 단풍나무로 가득하여 더 멋진 단풍을 보실 수 있어요. 1일 최대 관람 인원수를 1만명 이내로 인원수를 제한하여 쾌적한 관람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행사내용

  • 단풍 산책길: 5.3km의 숲속 산책길을 따라 단풍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예약: 입장과 모노레일 탑승은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니 방문 전 예약 잊지마세요!

 

예매하기

 

태안 가을꽃박람회: 꽃으로 물든 가을

태안에서는 9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태안 가을꽃박람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가을 꽃은 국화를 빼놓을 수 없지요. 국화를 비롯해 20여종의 가을 꽃들이 이곳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행사내용

국화와 가을꽃: 20여종의 다양한 가을 꽃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벽초지수목원 세계의 다알리아 축제: 꽃의 향연

파주시에 위치한 벽초지수목원에서는 계절에 따라 각각 다양한 축제가 열리는 데요. 9월 8일부터 10월 20일까지는 다알리아 축제가 한창입니다. 약 150여종의 다양한 다알리아 꽃들이 이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예쁜 정원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행사내용
다알리아 체험: 다알리아 꽃 70여종의 구근들을 관찰하고 구근 관리법을 배우고 및 구매 가능 

 

자세히 보기

 

 

베어트리파크 단풍축제: 단풍과 음악의 조화

세종시에 위치한 베어트리파크에서는 10월 중순부터 11월 초까지 단풍축제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베어트리파크에서는 단풍뿐만 아니라 야외 음악회와 전시회, 각종 체험 등도 즐길 수 있어 더 다채로운 축제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행사내용

야외 음악회: 세종시 합창단과 뮤페라N샤르망의 공연 등이 준비된다고 합니다.

 

자세히 보기

 

허브나라 가을축제: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

평창에 위치한 허브나라에서는 다양한 테마로 가을축제를 개최합니다. 이곳에서는 버스킹 공연, 만들기 체험, 허수아비 전시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023 단풍 절정시기

행사내용

허수아비페스티발: 허수아비를 주제로 한 다양한 전시와 체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이 가을, 어디로? 2023년 가을, 여러분이 선택할 축제는 어디인가요? 각 축제마다 독특한 매력과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가을, 여러분과 가족, 친구들이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가을축제 바로가기

 

가을 여행지 더보기

 

가을여행지 단풍구경 산정호수

가을여행지 단풍구경 산정호수 스쳐지나가는 가을을 잘 만나지 못하고 지나치는 경우도 많은데요. 올해는 산정호수에서 가을을 만나고 왔어요. 산정호수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바로 향한 곳

hello-sunshine-garden.tistory.com

 

이 글이 맘에 드신다면

공감*⁀➷♥ 꾹 

"구독하기"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으며 컨텐츠 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